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츠카하라 실생만상(렌즈x오로라 예상)..

나의 하월시아

by v2good 2014. 10. 10. 22:13

본문

 3년도 더 전에 들인 아이인데 3년동안 오히려 싸이즈가 퇴보한 아이같다. 나의 배양 실력에 대해 반성하게 된다.

올해도 여전히 6개 정도의 창에 이제 겨우 7번째 창을 신엽에 내밀려고 하고 있는 모습이다.

창도 몇개 없는데 다른 아이보다 실생에서 더 잘 맺혀서 현재 씨방을 3개 달고있는 중인데 이미 2개의 씨방이 터지고 있어서

내일 휴일을 이용해서 수확을 정리해야겠다. 

앞으로라도 잘 길러서 단엽에 제법 대창의 렌즈에 오로라 무늬가 드러나는 멋진 아이로 창을 수북히 쌓아서 멋진 모습으로

만들고 싶다. 실생을 마쳤으니 올해와 내년 봄까지 이쁜 수형과 좋은 창을 더 봤으면 싶다. 화이팅 해주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