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품 몇아이..

나의 하월시아

by v2good 2023. 6. 6. 19:25

본문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품 다섯 아이 사진 정리해본다..

조금씩 성장하고 있고, 작년부터는 다시 실생의 재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제 F1을 지나서 F2의 씨앗을 받는 시기가 오고 있다.

이 아이들은 실생 수정에서 오리지널로 수정하는 대로 바로바로 씨방을 맺고있다.

나의 실생의 구원투수는 내가 스스로 만들어낸 이런 아이들이다.

이제 국내에는 어디에도 믿을만한 제대로 된 하월시아 만상을 구하기 어렵다.

어쩔수 없이 내가 스스로 만들어낸 아이들로 간다..

아래 사진의 아이 중에서 원픽을 하라고 한다면 네번째 아이를 꼽고 싶다.

 

1) 하월시아 실생 만상 1번.. 문양이 흐드러지는 타입으로 만상 공작의 느낌이 나는 아이다.

2) 하월시아 실생 만상 2번.. 볼록한 렌즈형 창에 단단한 수형을 가진 아이다.

3) 하월시아 실생 만상 3번.. 대형창에 문양이 만상 밀레니엄의 느낌이 있는 아이다.

4) 하월시아 실생 만상 4번.. 동그란 렌즈형 대형창에 흐드러지는 문양이 MS만상 분위기의 아이다.

5) 하월시아 실생 만상 5번.. 또렷하지만 흐드러지는 복잡한 문양의 아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