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월시아 씨앗 파종 후 성장 평균은?

하월시아 실생

by v2good 2021. 1. 18. 20:54

본문

자꾸 살펴봐도 정말 안큰다. 

하월시아 만상의 씨앗 파종 후에 아파트에서 자연적인 성장을 하면 

년차에 따라 어느정도 성장을 하는 것일까?

일본에서는 3년차에 실생선발을 한다고 들어왔는데 과연 그 시점에 그만한 크기가 될까?

온실에서 비료를 팍팍주면 그만큼 성장할 수 있을까?

나의 만상 실생품들의 성장이 늦음을 한탄하며, 이게 과연 나의 기르기 실력이

부족한데 기인한 것일까 자책도 해본다.

인터넷에 올라있는 일부 하월시아 파종 후 성장 기간이 표기된 몇몇을 함께 정리해서

나만의 문제인가? 어느정도 적정한 성장인가 확인해본다.

확인 결과는 정도 차이는 있지만 실제 예상했던 것보다 다들 훨씬 안크는 것으로 보인다.

역으로 큰 아이를 짧은 실생 기간에 만들었다는 싸이트는 거짓을 말하고 있다고 볼수도 있다.

 

1) 나의 파종 3년 지난 하월시아 만상들 모습..

2) 파종 후 만3년되었다는 하월시아 로젯 아이들..

3) 파종후 3년 이상되었다는 하월시아 만상과 옥선 아이들..

4) 아래는 파종후 만 2년이 지났다는 하월시아 만상과 옥선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