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래 하월시아 아이 분갈이 후..

나의 하월시아

by v2good 2022. 12. 11. 18:36

본문

하월시아 오로라렌즈와 R2와의 교배종 아이인데 들이고 나서 바로 분갈이 해주었다..

이런 교배종 아이를 나는 왜 들이는 것일까? 답은 두가지 이유이다.

하나는 F2에서 대창의 만상을 얻기 위함이고, 다른 하나는 실생이라 수정에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결국 대창 만상은 원래 대창 만상이나 옥선과의 교배로 태어날 가능성이 높다..

대창 만상은 특명품이라 실생품이 없거나, 있어도 아주 고가로 유통된다.

이런 옥선 교배종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실생이 되며, 후대를 도모해 볼 수 있다.

 

- 만상 오로라 렌즈 x옥선 R2 교배종 실생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