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 하나..

나의 하월시아

by v2good 2024. 3. 30. 18:28

본문

아래 사진은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품 아이다.

중대묘로 성장하면서 창에 무늬가 나오기 시작 중이다.

아래 아이는 창 중앙에 백문이 촘촘하고, 테두리로 자만상 계열의

꽃테두리를 둘러서 자랄수록 멋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품들은 총원 만상을 베이스로 수정해서 후대를

받은 아이들이라 대부분 전체적인 기운과 성정이 밝으면서

창에는 녹문이 끼거나 렌즈 계열의 볼록창을 드러내 보인다..

 

- 나의 하월시아 만상 실생품 하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