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worthia Academy Photo Album 2권

기존하월시아연구

by v2good 2015. 6. 28. 09:47

본문

Haworthia Academy Photo Album 1권에 이어서 이번에 일본에서 2권이 나와 있는 것을 인터넷에서 보고

주성농원에 문의드려서 구입을 신청해 두었다.

(처음엔 2권 책의 내용을 확인한 주성사장님이 내용이 별로 없어서 안들이려고 하시다가 소량 들이시기로 결정해주셨다)

 

1권은 빨간색 표지로 2015년 5월에 발간된 것으로 기억되는데 이번에 2권이 파랑색 표지로 나오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반갑게 생각된다.

1권도 처음에는 별로 볼것이 없는 것 같아서 에이 괜히 구입한 것 아닌가 구석에 쳐박아두고 주로 하월시아 스터디 책자를

보았었는데 차츰 이 책에 관심이 들고 자주 보게되는 책이 되었었다.

 

2권도 새로 오게되면 나의 화장실 갈때 자주 들고가서 앉아서 살펴보는 단골 책자가 되기를 희망해 본다.

의미있는 내용이 많았으면 싶고 그런 의미는 또한 내가 보면서 찾아가야 할듯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