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상 밀레니엄 두번째 아이..나의 하월시아 2015. 8. 23. 22:58
요즘 밀레니엄 자구 값은 일이년전에 비해서도 많이 착해진 듯하다..
그래서 어찌보면 좀 아쉽다. 품고있는 밀레니엄 세아이 중에서 두번째 아이다. 첫번째와 세번째 아이는 올해
씨앗을 소출했거나 씨방을 형성 중인데 이 아이만 아직 소식이 없다.
사진을 찍어 자세히 보니 꽃대가 오르려고 준비 중인 모습이 보인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옵투샤 실생 아가들.. (0) 2015.08.23 츠카하라 무문 만상.. (0) 2015.08.23 꽃대 올린 만상 밀레니엄.. (0) 2015.08.23 오자와 픽타.. (0) 2015.08.22 츠카하라 만상 소묘.. (0) 2015.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