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들인 만상 오로라 중묘..나의 하월시아 2015. 9. 5. 22:37
이번에 새로들인 오로라 만상이다.
실생을 하다보니 의외로 아빠용 만상의 부족을 느낄 때가 있어 오로라를 하나 품고있지만 또하나 더 들이게 되었다.
앞서 하나 들였던 아이는 생장점이 죽은채로 택배를 받아서 지금껏 살아는 있지만 쬐그만 자구가 하나 새로 나오고
있는 중이다. 이 아이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
아빠용으로는 올해는 어렵겠지만 내년부터는 실생에 활용이 가능할 것 같다..~
]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만상 우의(雨衣) 다시한번.. (0) 2015.09.05 코렉타금(錦).. (0) 2015.09.05 만상 원(元)이나즈마 금(錦).. (0) 2015.09.01 이번에 품은 백묘 세번째 아이.. (0) 201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