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방 두개에서 씨앗을 소출한 만상금(錦)..나의 하월시아 2015. 9. 20. 22:38
올해 며칠전 두개의 씨방에서 씨앗을 받아낸 만상금(錦) 중묘 아이다.
이제 씨앗도 소출했으니 몸관리 잘해서 성체로 잘 자라주었음 싶다.
올해 가을과 겨울을 잘 보내고 내년 봄쯤이면 제법 태를 보여주며 성장해가길..~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게스타형 옥선 하나.. (0) 2015.09.24 오아나 조직배양 만상 천공(天空)을 들이다.. (0) 2015.09.21 코렉타금(錦) 다시한번.. (0) 2015.09.20 코렉타금(錦).. (0) 2015.09.20 가을 볕에 이뻐지는 만상금(錦).. (0) 2015.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