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만상 실생에 대해..하월시아 실생 2013. 7. 3. 21:28
하월시아에서 만상을 접하게되고 또 점차 명품만상쪽으로 접근해 가다보면 꼭 한번은 만나게되는 이름이
MS만상 씨리즈의 명품들이다.. 그리고 그 MS의 만상들은 M(Millenium 밀레니엄)과 S(신기루)의 실생 조합으로
만들어진 아이들이다. 대표적인 MS만상을 몇 꼽아보면 최고봉의 코로나를 비롯하여 스완레이크, 아이거, MS2 등
일본 가네코씨의 실생품들로 대표되는 것 같다. 많은 일본인들이 밀레니엄과 신기루의 대묘를 품어서 MS만상
실생에 여념이 없다고하니 나의 실생은 언제 그들을 따라갈까 싶다.
아직은 일본에서도 MS만상을 계속 시도하고 있으나 코로나 같은 희대 명품은 아직 안나오고 있는 상황으로
들었는데 이제 이러한 실생을 내가 뒤늦게 따라해가면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싶기도 했지만, 생각해보면
현존하는 MS만상의 실생을 나름 그들의 과정을 복기해보면서 배우는 것 역시 만만치 않을 듯 싶다.
대형창을 가진 강렬한 문양의 밀레니엄과 동근란 창에 약간의 렌즈형 자색선을 가진 신기루의 조합은 설레는
조합인 듯 싶다. 가네코가 코로나를 만들어낸 그 온실의 신기루와 밀레니엄 자구들을 두어개 품어서 미래를
희망해 본다. 올해 부족하더라도 MS만상의 실생을 해볼까 생각중인데 아직 밀레니엄의 자구가 그리 크지 않고
신기루도 좀 더 아껴뒀다 실생을 할까도 고민중이다. 개인적으로 신기루는 가네코상의 신기루와 일반 신기루와는
느낌이 많이 달라서 서로 다른 만상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다.
늦어도 내년에는 나만의 MS만상들을 씨앗 뿌려놓고 그 성장을 지켜보는 시간들이 되었으면 하고 생각해 본다.
1) 나의 애장품 신기루 중묘 (가네코 온실 출신).
2) 품고있는 신기루 소묘 (가네코 온실 출신)..
3) 품고있는 밀레니엄 소묘-1. (가네코 온실 출신)
4) 이번에 새로품은 밀레니엄 소묘-2. (가네코 온실 출신)
5) 품고있는 밀레니엄 소묘-3. (오아나 온실 출신)
6) 품고있는 MS만상.. 논산의 청유리원에서 작년 여름쯤에 들인 아이.
*** 이하 가네코 소장 MS 만상들(아이거는 다육갤러리 소장) -- 다육갤러리 만상사진 참조 --
1] 만상 신기루.. 2] 만상 밀레니엄..
3] MS만상 코로나.. 4] MS만상 아이거..
5] MS만상 스완레이크.. 6] MS만상 MS2..
'하월시아 실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실생만상 성장일기.. (0) 2013.07.15 주말의 실생(2013.07.06) 기록.. (0) 2013.07.06 만상의 꽃이 열리는 시절.. (0) 2013.06.29 올해 만상금(錦)의 실생.. (0) 2013.06.29 만상 봉황/M9 교차 실생 자웅(雌雄) 비교.. (0) 2013.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