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생지 출신의 오리지널 자만상..

나의 하월시아

by v2good 2013. 11. 28. 23:20

본문

이번에 앞글의 봉황과 함께 주성농원에서 자생지 출신의 오리지널 자만상의 자구 출신 아이를 하나 들여서

기록 사진 남겨본다. 자생지 출신의 오리지널이라면 실생에서 진가를 보여줄 것이고 아래 사진의 야마모토 만상

코드넘버 6번이 이 아이와 동일한 품종이란 말에 바로 필이 꽂혀서 들이게 되었다.(사진은 주성농원 참조)

 

올해 실생시에 오리지널 자만상 계열의 아이들이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 아이를 잘 키워서 육종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보고 싶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츠카하라씨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자유 분방함과 달리

야마모토씨는 담백하고 정석적이고 모범적인 만상 배합을 하는 분인 것 같다.

 

꼼꼼히 만상을 상호 교차 수정하면서 기록하고 생각하는 야마모토씨의 모습이 상상으로 그려지면서 취미생활의

재미를 더 느껴보게 된다. 선구자가 간 길을 조용히 되밟아 보고, 그 이후에는 나의 길을 가보고 싶다..

좋은 만상을 얻게되어 기쁜 마음에 다시 육종에 대한 꿈이 가까이 있는 듯 현실감이 더 다가오는 순간이다.

하지만 아직은 이 자만상의 크기가 작아서 1~2년 후에나 실생에 활용이 가능하리라 보인다..

 

1) 자생지 출신의 오리지널 자만상 중소묘..

2) 위의 아이와 동일한 품종이라는 야마모토씨의 육종코드 6번 자만상 대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