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하월시아 실생 만상 두아이..

하월시아 실생

by v2good 2024. 6. 16. 20:48

본문

나의 하월시아 실생 만상 두아이 사진 정리해본다.

내가 직접 츠카하라 실생 만상과 명품 만상들을 섞어서 수정하고

이를 파종하고, 10년이 넘는 기간을 애지중지 키워서 만들어낸

소중한 하월시아 만상 유전 자원들이다.

이제는 이런 식의 아이들 출현은 희귀종이라 할만하다.

그렇게 시간이 가고있고, 이 아이들은 다음 세대를 준비 중이다.

올해 가을부터는 이런 2세대(F1) 아이들도 엄마 아빠가 될것이다.

새로운 3세대(F2), 4세대 실생 수정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다.

Why not? 

 

1) 나의 하월시아 실생 만상 하나..

2) 나의 하월시아 실생 만상 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