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츠카하라 실생만상 빅마마 분갈이 후..나의 하월시아 2015. 9. 5. 22:45
분갈이 후에 이 아이도 마음에 드는지 더 넓게 수형을 벌리면서 좀더 단엽성으로 바닥에 붙는 듯한 느낌으로 신엽이 새로 나오고
있다. 일단 분갈이는 잘해준 것 같다. 좋은 성장을 기대해 본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만상 우의(雨衣) 다시한번.. (0) 2015.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