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츠카하라 실생 만상으로 창의 무늬는 좋은데 창의 크기가 아직 성에 차지 않는 아이다.
좀더 시간을 가지고 성장 추이를 지켜봐야겠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빅마마 분갈이 후..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만상 우의(雨衣) 다시한번.. (0) 2015.09.05 새로 들인 만상 오로라 중묘.. (0) 2015.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