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츠카하라 실생만상 대백산(大白山)..나의 하월시아 2015. 9. 9. 22:54
츠카하라 실생만상 대백산(大白山).. 물을 주고 기록사진 올려본다.
가을이 좀더 깊어지는 때를 봐서 분갈이 해줘야할 것 같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만상 T-63 을 들이다.. (0) 2015.09.11 츠카하라 실생만상 (렌즈 오로라?).. (0) 2015.09.10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05 츠카하라 실생만상 빅마마 분갈이 후.. (0) 2015.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