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분갈이 츠카하라 실생만상..나의 하월시아 2015. 9. 16. 21:48
오늘 씨방이 벌어져서 3개의 씨방에서 60여립의 씨앗을 소출한 아이..
올해 늦봄에 들인 아이로 화장토가 부사사로 되어있어서 이번에 적옥토로 바꿔주면서 오늘 분갈이 완료한 두번째 아이다.
씨앗도 소출하고 했으니 가을좋은 날씨에 분갈이 힘을 받아 세력을 잘 유지하면서 성장해주길..~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츠카하라 실생 자만상계.. (0) 2015.09.19 오늘의 분갈이 마지막- 9x3(12,특)과 MS코로나 실생만상.. (0) 2015.09.16 오늘의 분갈이 옥선 해주(海舟).. (0) 2015.09.16 별계 옵투샤금(錦) 하나.. (0) 2015.09.14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