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분갈이 마지막- 9x3(12,특)과 MS코로나 실생만상..나의 하월시아 2015. 9. 16. 21:53
어찌 성장해 가는지 잘 모르는 가네코 온실에서 온 혈통 좋은 아이긴 하다..
이름하여 9x3(12,특)과 MS코로나 간에 실생하여 탄생한 만상이다. 지금보면 종자가 좀 의심스러운 점도 보인다.
어찌됐건 일단 믿고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야겠다. 들인지 제법 되었는데 들일 때 흙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서
성장 정체가 보이는 듯해서 새로 화분도 좀 줄여주면서 분갈이 해보았다.
창이 좀더 커져주었으면 싶다. 이제 그럴때가 임박한 것 같긴 한데 아직도 속을 태우면서 천천히 자라는 아이..~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상 오로라 실생.. (0) 2015.09.19 츠카하라 실생 자만상계.. (0) 2015.09.19 오늘의 분갈이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09.16 오늘의 분갈이 옥선 해주(海舟).. (0) 2015.09.16 별계 옵투샤금(錦) 하나.. (0) 2015.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