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뻐서 한번더 츠카하라 실생만상..나의 하월시아 2015. 10. 3. 16:43
이 아이도 미래가 제법 기대되는 모습이다.
단엽에 자무늬가 좋고 창감도 유리질 맑은 우윳빛 창에 동그란 형태라 더 좋다.
자(紫) 무늬의 흐드러짐이나 양(量)도 풍성해서 창이 커지면서 본격 중대묘로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그 레벨이 결정될 듯 싶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명품 만상 Z-1 정도의 레벨은 나오지 않을까 싶다. 물론 이 아이는 지구상에 단 하나라는 장점이 더해질 듯..~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엽에 살짝 빅뱅의 느낌이.. (0) 2015.10.03 츠카하라 실생 자만상계.. (0) 2015.10.03 흑옵투샤 한아이.. (0) 2015.10.03 만상 천공(天空) 조직배양.. (0) 2015.10.03 조직 배양 만상 화조(火鳥)를 들이다.. (0) 2015.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