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방을 형성한 9x3(12,특) 만상..나의 하월시아 2015. 10. 3. 16:56
이번 가을에 실생하여 씨방을 형성한 9x3(12,특) 만상이다.
최근까지는 이 아이의 이쁨을 잘 모르고 그냥 좀 밋밋한 아이로만 보였는데 이번에 가네코씨가 이 아이를 모체로 하여 실생한
후대의 아이들을 사진으로라도 접해보니 이 아이의 특성이 살짝 이해가 되는 느낌이다.
다시 이 아이의 맑은 창을 보게되니 미세한 금줄이 있어서 후대에 만상금(錦)을 얻을 수 있는 특징 외에도 여러 실생에서의
장점이 눈에 보이게 되었다. 맑고 큰 창에 문양을 받기 좋은 만상이라서 실생에서 엄마로써 가능성을 인정해줄만 한것 같다.
아래 사진의 나의 아이는 아직 중묘 수준이라 문양도 심심하고 이 아이의 개성이 많이 드러나 보이진 않고있는 중..~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월시아 실생품 일부.. (0) 2015.10.03 만상 드래곤(Dragon).. (0) 2015.10.03 대창 츠카하라 만상.. (0) 2015.10.03 다시 커지는 만상의 창.. (0) 2015.10.03 신엽에 살짝 빅뱅의 느낌이.. (0) 2015.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