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월시아 실생품 일부..나의 하월시아 2015. 10. 3. 21:25
올해 하월시아 실생은 평년 수준이 될것 같다.
오늘 쉬는 휴일이라 받았던 씨앗을 파종하고 자리를 잡아주면서 이에 따른 베란다 전체적인 자리 배치를 살짝 변경하였다.
해마다 계속 쏟아져 나오는 하월시아 실생품들을 정리해 나가는 일도 쉬운 일만은 아닌 것 같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분갈이 두번째, 만상 오로라.. (0) 2015.10.06 오늘의 분갈이 첫번째.. (0) 2015.10.06 만상 드래곤(Dragon).. (0) 2015.10.03 씨방을 형성한 9x3(12,특) 만상.. (0) 2015.10.03 대창 츠카하라 만상.. (0) 2015.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