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대창 츠카하라 만상..나의 하월시아 2015. 10. 7. 23:16
창이 너무 커서 오히려 조금 불안한 느낌의 아이다. 관리를 유의해서 잘해주어야 할것 같다..~
'나의 하월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상 우의(羽衣).. (0) 2015.10.07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10.07 동그란 창의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10.07 츠카하라 실생만상.. (0) 2015.10.07 만상 대보(大寶).. (0) 2015.10.06